정상에서 IT를 외치다

Day9 - 다이널리스트로 20일 글쓰기 계획하기 본문

한달어스/브런치 작가 되기

Day9 - 다이널리스트로 20일 글쓰기 계획하기

Black-Jin 2021. 2. 9. 19:59
반응형

다이널리스트로 20일 글쓰기 계획하기

1장 성장에 대한 이야기

- 내가 생각하는 좋은 동료란?

- 내가 마주했던 두 번의 번아웃

- 이직을 준비하면서 고민했던 것들

- 어느새 나는 5년차 개발자가 되었다

- 주니어와 시니어 개발자에 대한 나의 생각

- 나는 더 이상 개발이 하기 싫어졌다

- 착하다는게 좋은걸까?

- 후배 개발자에게 말해주고 싶은것

 

2장 개발자의 시선으로 바라본 자기 계발 서적

- 어떻게 나 답게 살것인가
- 에센셜리즘
- 아주 작은 습관의 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