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에서 IT를 외치다

Day6 - 브런치 작가 심사를 통과한 실제 사례 읽기 본문

한달어스/브런치 작가 되기

Day6 - 브런치 작가 심사를 통과한 실제 사례 읽기

Black-Jin 2021. 2. 6. 23:23
반응형

브런치 작가 심사를 통과한 실제 사례 읽기

브런치 심사를 통과한 23분의 실사례를 읽었다. 사례를 읽으면서 작가가 된다는 것에 대한 무게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시간이었다.

 

작가가 되고 싶다는 것을 너무 가볍게 생각한 건 아닐까?

 

문뜩 위와 같은 생각을 하고 반성했다. 심사에 실패하고 또 실패했지만 본인의 생각을 다듬고 글을 정리하여 결국 통과하신 분의 사례를 읽으며 많은 생각을 했다. 그리고 이러한 심사를 통과한 사람들이 쓴 글이 바로 브런치라고 생각하니, 브런치에 있는 글들이 다시 보이기 시작했다. 아직 다양한 작가님의 글을 보지 못했지만 오늘을 통해 몇몇 소중한 작가님들의 글을 마주할 수 있었다. 또한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브런치라는 플랫폼을 통해 볼 수 있다는 게 얼마나 큰 행복인지를 세삼 느끼는 시간이었다. 브런치가 아니었다면 한번도 마주해보지 못할 사람들의 이야기를 이렇게 볼 수 있다는게 얼마나 멋진일이라는 것을,  또한 나도 도전할 수 있다는게 얼마나 설레는 일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