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에서 IT를 외치다

Day8 - 브런치에서 어떤 글을 발행하고 싶나요? 본문

한달어스/브런치 작가 되기

Day8 - 브런치에서 어떤 글을 발행하고 싶나요?

Black-Jin 2021. 2. 8. 22:49
반응형

브런치에서 어떤 글을 발행하고 싶나요?

5년 차라는 타이틀은 조금 특별한 것 같다. 1년 차 때는 5년 차가 되면 엄청난 내공이 쌓인 개발자인 줄 알았지만 막상 내가 5년 차가 되니 그렇지 않았다. 어리숙하지만 결코 어리숙 하지 않은 그런 나의 성장 이야기를 쓸러고 합니다.

성장에 대한 이야기
- 내가 생각하는 좋은 동료란?
- 내가 마주했던 두 번의 번아웃
- 이직을 준비하면서 고민했던 것들
- 어느새 나는 5년차 개발자가 되었다

책을 읽으며 깨달은 것
- 나답게 성장하고 있으신가요?
- 예스맨은 좋은게 아니다

 

다른 5년차 개발자분의 이야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