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에서 IT를 외치다

[영화] 코요테 어글리(Coyote ugly) 본문

라이프/영화

[영화] 코요테 어글리(Coyote ugly)

Black-Jin 2017. 12. 6. 23:18
반응형


오늘 본 영화는 코요테 어글리 이다.


주인공 바이올렛은 싱어 송 라이터의 꿈을 이루기 위해 뉴욕으로 떠난다.


바이올렛은 무대 공포증을 가지고 있다. 어머니 또한 무대 공포증으로 뉴욕에서의 꿈을 포기했다고 알고 있으며 이는 유전자로 자신 또한 극복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아버지로 부터 어머니는 훌륭한 가수가 되고 무대 공포증을 극복했다는 말을 듣고 공포증을 이겨 낸다.


주인공은 "나는 여기까지다." "나는 유전자부터 안된다" "어머니도 못했으니 나도 무대 공포증을 극복할 수 없다." 는 생각을 가지고 시도도 하기전에 포기해버린다. 하지만 어머니가 해냈다는 이야기를 듣고 무대 공포증을 극복하는 모습이 좋게만 보이지 않았다.


다른 사람이 못했으니 나도 못해도 괜찮다는 안일한 생각과 변명으로 밖에 보이지 않았다. 한 편으로는 서울로 올라와 꿈을 찾으려는 노력은 안하고 적당한 직장생활에 만족하며 지내는 나의 모습으로 보여 마음 한편이 쓰라린 영화였다

반응형

'라이프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칠드런 오브 맨 (Children of Men)  (0) 2018.06.30
[영화] 아이 필 프리티 (I Feel Pretty)  (0) 2018.06.30
[영화] 알파고  (0) 2018.02.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