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에서 IT를 외치다

Day15 - 30일 완주를 위해 쉬어가기 본문

한달어스/브런치 작가 되기

Day15 - 30일 완주를 위해 쉬어가기

Black-Jin 2021. 2. 15. 20:16
반응형

30일 완주를 위해 쉬어가기

처음 한달어스의 '브런치 작가 되기'를 신청했을 때에는 책을 읽고 느낀 내용과 경험을 공유하고 싶었다. 하지만 지난 보름의 여정을 통해 내가 진짜 쓰고자 하고 싶은 글이 무엇인지 조금은 알게 된 것 같다. 

 

8일차 - 브런치에서 어떤 글을 발행하고 싶나요 에서 5년 차 개발자로서 고민했던 나의 성장 이야기를 적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그리고 이러한 이야기를 앞으로 브런치에 연재하고 싶다! 하지만 그전에 나의 생각을 정리하고 싶어 다양한 자기 개발 서적을 읽고 있는 중이다. 그렇게 지금까지 두 편의 책을 읽었고 글을 썼고 브런치 작가 신청을 했다. 아직 나의 이야기를 책의 내용과 연관 지어 적어보긴 했지만 이걸 시작으로 앞으로는 오로지 나의 이야기로만 내용을 채울 예정이다.

 

브런치 작가 신청을 해보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