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에서 IT를 외치다

Day30 - 지난 한 달은 당신에게 어떤 시간이었나요? 본문

한달어스/한달독서

Day30 - 지난 한 달은 당신에게 어떤 시간이었나요?

Black-Jin 2021. 6. 9. 10:50
반응형

지난 한 달은 당신에게 어떤 시간이었나요?

 

벌써 한 달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오늘 마지막글로 30일 동안 100% 인증을 성공했습니다. 👏👏👏 하지만 마냥 기쁘지만은 않네요. 기쁨과 아쉬움이 공존한 한 달이었습니다. 지난 30일 중에서 시간을 내서 책을 읽고 글을 쓴 적이 있었지만 그만큼 인증을 위한 인증을 한 적도 더러 있었습니다. 30일 중 30일 모두 100점을 줄 수 있었던 날이 아니었던 게 너무 아쉽네요. 시간을 매일 낸다는 게 쉬운 일이 아니란 걸 다시 한번 더 느꼈습니다. 하지만 분명 혼자 했었다면 인증을 위한 인증 조차 하지 않았을 것이고 오늘의 글도 없었을 것입니다. 

 

 매일 새벽에 일어나 꾸준히 운동하시는 분, 동료들의 글을 읽고 댓글과 응원을 남겨주시는 분, 하루도 빠짐없이 아침 명언을 남겨주시는 분 등등 넘치는 에너지와 끝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원동력을 주시는 분이 정말 많은 한달독서팀이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충분히 시간을 만들었을 수도 있었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 그 당시에는 바쁜 일들로 그런 생각 조차 못했던 게 느껴집니다. 괜히 주변에 해야 되는 것들을 계속 고민하느라 허비하는 시간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이런 고민을 줄이고 정말 해야 되는 것들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드는데 노력해야겠습니다. 

 

완벽하지 않았지만 끝까지 했기 때문에 이런 후회와 회고도 할 수 있는거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정신없어서 인증을 위한 인증을 했던것도 그 당시에는 싫었지만 지금에서는 반성을 할 수 있는 거름이 될 수 있었습니다.

 

 

한달독서 금메달 수료증

 


반응형
Comments